보증 정책
※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하시기 전에 반드시 Minisforum과 주문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 약관
주문 상태 확인을 위해 Minisforu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는 언제든지 전액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은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2.1. 무료 반품/교환 (단순 변심)
30일 무료 반품 보증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및 환불 요건:
- 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
- 사은품, 액세서리 등 모든 구성품을 함께 반품해야 합니다. 반품 신청 후 7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운송장 번호를 알려 주셔야 합니다.
- 수령일로부터 30일이 초과된 미사용 제품에 대해서는 단순 변심에 의한 30일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에 물리적 흠집, 얼룩, 임의 분해/개조 흔적 등 인위적 손상이 있는 경우, 반품/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품질 문제가 아닌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참고: 반품하신 후에는 Minisforum에 반드시 운송장 번호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A/S 접수를 위한 유일한 증빙 자료입니다.
2.2. 제품 교환
- 상품 수령일로부터 180일 이내.
- 고객님은 구매 증빙 자료(주문번호 KR1234 또는 청구서), 시리얼 번호, 관련 사은품/액세서리를 제출하고, 이메일을 통해 문제에 대한 상세 설명(문의, 사진, 동영상)을 제공해야 합니다.
- 품질 하자 문제가 확인될 경우, 왕복 배송비는 Minisforum이 부담합니다.
- 보증 범위: 인위적 과실이 아닌 성능상의 결함.
- 다음의 경우 교환이 불가능합니다:인위적 또는 사고에 의한 손상:
액체 유입, 낙하/충격 손상, 임의 개조, 바이러스 감염, 소프트웨어 문제 (일반적으로 시스템 재설치로 해결 가능)성능상의 결함이 아닌 문제:
외관의 미세 스크래치, 약간의 작동 소음, 호환성 문제 (예: 주변기기 인식 불가)기타 제외 사항:
또는 비인가 경로(예: 개인 간 거래)를 통해 구매한 제품.
2.3 보증
보증 적용 조건:
1) 배송일 기준 1년 보증 (수령일 기준).
2) 고객은 구매 증빙 자료(예: 주문 번호 KR1234 또는 인보이스), 제품의 일련번호, 문제에 대한 상세 설명(텍스트/사진/동영상)을 이메일로 제공해야 합니다.
3) 보증 적용 범위:
"성능 결함"의 표준 정의를 충족해야 함(예: 하드웨어 손상, 기능 장애 등).
품질 문제가 확인된 경우 왕복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4)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보증 적용 제외:
① 인위적 또는 사고로 인한 손상: 액체 침투, 물리적 충격 손상(예: 낙하, 압박), 무단 수정.
소프트웨어 문제(예: 시스템 충돌, 드라이버 충돌)는 일반적으로 보증에 포함되지 않지만 무료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② 비성능 관련 문제: 외관상의 긁힘, 경미한 작동 소음, 호환성 문제(예: 주변기기가 감지되지 않음).
③ 기타 제외 사항: 비공식 판매처(예: 개인 재판매)에서 구입한 경우.
특별 사항
Minisforum은 다른 모델로 변경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간 감가상각비=제품가격×(100%-5%)/7
제품의 입하 시기부터 감가상각 후의 가치를 계산하는 제품의 잔여가치 = 제품가격 - 연간 감가상각비 * 제품을 사용한 기간
· 제품 잔존 가격율: 5%
· 제품 사용 수명: 7년
· 상품의 사용 기간은, 상품의 도착일로부터 계산이 되고 있습니다.
상품의 사용 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는 1년으로 계산하.
1 ) Minisforum은 반품처를 제공하고 고객은 상품을 반송합니다.
2 ) 고객은 Minisforum의 공식 상점에서 모델을 선택하고 가격 차액을 지불 한 후 Minisforum은 제품을 배송합니다.
주의할 점
고객 서비스에 문의 시에는 상품과 주문 번호(KR로 시작)를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신 상품과 주문 번호를 알려주시면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의 도착일로부터 30일을 넘어 보증 기간내의 경우는, 교환 대응만 받습니다. 환불 대응은 받을 수 없습니다.
「반품・교환」으로서 대응하는 경우, 재고 상황에 따라, 상품의 재발송이 반품의 도착 후 2~7 영업일 이내 처리합니다.
「반품・환불」으로서 대응하는 경우, 구체적인 착금 시간은 지불 방법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해당 카드 회사에 문의해 주십시오.
제품을 반품할 때는 추적 가능한 배송 방법으로 배송하십시오.
고객에게 반품하는 제품의 하드 디스크에 기록보존된 정보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의 책임으로 해당 정보를 삭제하는 것으로 하며, 고객이 해당 정보를 삭제하지 않은 경우 Minisforum은 해당 정보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 을 지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반품된 제품이 지정된 반품처에 도착하는 것이 확인 완료 후 환불 또는 재발송을 처리합니다.
제품 반품을 위한 반송 우송료는 고객에게 부담 받습니다.
주문 당 한 번 무료 재발송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12개월 제품 장기 보증은 주문일부터 12개월 지원(보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교환품의 신품을 준비 후, 다시 보증 기간이 연장되는 것은 없습니다.
본 페이지에서 안내의 보증 대응은, 판매자가 Minisforum Korea 공식 스토어(본 사이트)에 한정합니다. 다른 판매점 님이나 출품자 님으로부터 구입된 경우는, 본 페이지에서 안내의 보증의 대상외입니다. 구입원의 점포님에게 문의해 주세요.
이 페이지에 설명된 보증을 받으려면 제품(제품 자체, 포장 상자, AC 어댑터, 전원 코드, 사용 설명서, 배송 당시 포함된 모든 기타 구성품 포함)을 반품해야 합니다. )은 반드시 당사가 지정한 반송 주소로 반송해야 합니다. 반품된 상품의 상태가 당사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반품은 무효화됩니다.
고객님께서는 Minisforum 고객지원을 통해 보증을 받을 것이 확정된 후 1주일 이내에 해당 제품을 반송하실 수 있도록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덧붙여 1주일을 넘은 반송이 되었을 경우,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것이 있기 때문에, 미리 양해 바랍니다.
본 페이지에서 안내의 보증은, Minisforum Korea 공식 스토어(본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본 사이트 이외의 주문의 경우, Minisforum 고객 지원이 아닌, 구입처의 점포님에게 문의해 주세요.
책임한정조항
Minisforum은 불가항력으로 인한 우발적 또는 결과적인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연 재해, 조작 부적절, 업무 중단, 이익 및 데이터 손실, 기타 간접적 또는 특별 손실 등
마지막으로
보증 대응에 대해서, 당사의 방침이 변경되는 경우, 해당 페이지도 수시로 갱신하겠습니다. 당사의 제품을 구입하신 고객께서는 수시로 당사의 반품 정책에 관한 페이지를 방문하여 최신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개정 일자: 2025년 9월 29일